JTI코리아, 플룸 X 어드밴스드 전용 스틱 '메비우스 콜드 옵션' 출시
블루 캡슐 적용한 신제품, 깔끔한 시원함과 부드러운 맛 선사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JTI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플룸 X 어드밴스드'의 새로운 전용 리필 스틱 '메비우스 콜드 옵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메비우스 콜드 옵션은 시원한 맛의 블루 캡슐을 탑재한 플룸 전용 스틱으로 캡슐을 터뜨리면 깔끔한 시원함과 메비우스 특유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비우스 아이스 콜드'에 이어 처음으로 시원한 맛의 캡슐을 적용한 신제품 메비우스 콜드 옵션까지 출시하면서 플룸 전용 리필 스틱의 시원한 맛 라인업이 2종으로 확대됐다.
메비우스 포 플룸은 플룸 전용 리필 스틱 브랜드로 부드러운 맛을 지닌 메비우스의 느낌을 살려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시원한 맛의 △아이스 콜드 △콜드 옵션 외에도 메비우스 본연의 맛을 구현한 '딥 레귤러', 다양한 맛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퍼플 옵션', '베이즈 옵션, '샤인 프레쉬'까지 6종의 제품을 갖춤으로써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혀가고 있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플룸 X 어드밴스드는 최적의 가열 온도를 유지해 에너지 효율성과 배터리 지속 시간을 높여주는 기술인 '히트플로우'를 사용한다. 디바이스 사용 시 한 세션 당 5분 동안 횟수 제한 없이 흡입 가능하며, 최대 3개의 스틱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90분 완전 충전 시에는 최대 20개의 스틱을 사용할 수 있다.
JTI코리아 관계자는 "시원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기존 '메비우스 포 플룸' 스틱 5종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깔끔한 쿨링감을 극대화한 메비우스 콜드 옵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