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베이비&키즈쇼' 팝업…"15만원 상당 기프트 박스 쏜다"

베이비∙키즈 100개 이상 브랜드 참여

쿠팡 '베이비&키즈쇼' 푸디버디 부스.(쿠팡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쿠팡은 16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100여 개 인기 육아 브랜드가 참여하는 '베이비&키즈쇼'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14~15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16일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 티켓은 쿠팡 앱 내 행사 페이지에서 일자별, 시간별 선택해 100원에 구매하면 된다.

티켓을 소지한 쿠팡 고객은 첫날 방문 시 선착순 100명에 한해 쿠팡 캐시 2만 원을 받을 수 있다. 또 행사장에서 육아 상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15만 원 상당 기프트 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0여 개 상품으로 구성한 기프트 박스는 '베이비'(출산용품)와 '키즈'(일반 육아상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베이비 기프트 박스는 주요 인기 브랜드의 신생아 양말과 손수건, 분유, 기저귀, 유산균 등 상품을 모았다. 키즈 기프트 박스는 영양제, 보습 크림, 스푼포크세트, 물병, 샴푸캡 등이다.

행사에 참여하는 주요 브랜드의 인기 상품은 1만 원대에 판매한다. 상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각 상품에 부착된 QR 코드를 통해 쿠팡 앱에서 최대 65%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6개 컨셉트 존을 방문해 스탬프 미션을 완료한 고객(147명), 임산부 배지를 인증한 고객(41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쿠팡 베이비&키즈쇼 로고가 있는 리유저블 백도 증정한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도 준비했다.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 부스에서는 특정 시간에 퀴즈쇼를,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는 룰렛 이벤트를 연다. 이밖에 키즈 전문 여행상품 특가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자녀와 함께 하는 고객을 위해 두들존(낙서놀이), 레고존(블록놀이), 버추얼 캐릭터 AI 포토부스 등도 마련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