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코리아 알파인스키 챔피언스 리그 후원
"설상 스포츠 발전과 스키 꿈나무들 육성 지원"
- 김명신 기자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롯데마트∙슈퍼는 오는 15일에 진행될 '롯데마트∙슈퍼가 함께하는 제1회 대한스키/스노보드 협회장기 생활체육 전국스키대회' 메인 후원을 맡는다고 14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는 설상 스포츠의 발전과 스키 꿈나무들의 육성을 돕고자 이번 대회 후원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시상식 상금 후원과 더불어 참가자 대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팩과 PB 상품인 '오늘좋은' 간식류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키 대회 참가자뿐만 아니라 관람객들 대상으로 따뜻한 차와 간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슈퍼는 이를 위해 경기장 한 켠에 '오늘좋은 부스'를 설치하고 11품목을 준비했다.
스키 종목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 행사에 후원을 진행해 스포츠 산업 발전에 도움을 주고 있다. 롯데마트∙슈퍼는 야구 산업 발전을 위해 롯데 자이언츠 구단에 지난 15년부터 매년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22년 5월에는 '2022 국제어린이마라톤' 행사에 PB 생수 1만여 개를 후원해 마라톤 참가자들의 식수 제공을 돕기도 했다.
김정우 롯데마트∙슈퍼 커머스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스키 대회 후원은 비인기 종목인 스키를 주 종목으로 삼아 선수 생활의 꿈을 펼치는 유망주들을 돕고자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후원 행사를 진행해 유망주 육성 외에도 스포츠 산업이 전반적으로 발전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lil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