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푸드앤컬처, 밸런타인데이 맞아 식물성 아이스크림 증정

전국 26개 영업점서 플랜또 6000개 제공

(풀무원푸드앤컬처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풀무원의 식물성 아이스크림 제품 '풀무원지구식단 플랜또'(Planto)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밸런타인데이 14일 단 하루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전국 26개 영업점에서 6000개의 플랜또 아이스크림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맞춤형 이벤트로 진행된다.

26개 영업점 중 컨세션 사업장인 롯데시티호텔 구로 '씨카페', 스카이파크 센트럴서울판교 '더카라', 소노벨 변산 '더테이블', 한화리조트(산정호수 '카페라크', 경주 '아사달', 대천 '마리스', 제주 '오름'), 김제 스파힐스CC, 고창 힐스CC 등에서는 식당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플랜또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실버타운 '사이언스빌리지', 아파트 커뮤니티 '웰니스검암 1단지·2단지' 등 위탁급식 사업장 13곳에서는 뽑기 이벤트 및 동료 응원·감사 메시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플랜또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플랜또는 풀무원의 식물성 지구식단 원칙을 기반으로 개발된 식물성 아이스크림으로, 우유·계란 등 동물성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딸기라즈베리'와 '카라멜솔티드' 두 가지 맛을 제공한다.

이동훈 풀무원푸드앤컬처 대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자 풀무원지구식단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식물성 아이스크림을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