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주말 가족고객 위한 ‘홈플문센 문화데이’ 연다

공연·놀이체험 등…전점서 2월14일~3월2일 진행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 문화센터에서 모델이 ‘홈플문센 문화데이’를 소개하고 있다(홈플러스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홈플러스는 오감만족 콘텐츠를 문화센터에 접목해 주말 가족 고객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는 '홈플문센 문화데이'를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공연 이벤트부터 1000원으로 즐기는 가성비 릴레이 특강, 대형 놀이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가 열린다.

공연형 이벤트로는 △소방관 아저씨의 코믹 마술쇼 △인형극 '누가 내 머리에 똥쌌어' △공룡이 살아있다! 신나는 공룡 매직쇼 등이 있다. 대형 놀이 체험으로는 △넘버원 에어바운스 놀이터 △문센키카 방방체험 에어바운스 스포츠 등이 준비됐다.

다양한 체험 공간도 선보인다. 액자·손거울·키링·보석함·반려식물 등 만들기 체험부터 레고 조립·슬라임 등을 로비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재료비 100% 무료' 쿠킹 클래스도 진행한다.

핑크퐁 앱 놀이학습 콘텐츠를 활용한 강좌도 홈플러스 문화센터 단독으로 선보인다. 강좌는 △핑크퐁 액세서리·학용품 만들기 △아기상어 케이크·쿠키 만들기 △베베핀 생일파티 놀이 등 400여 개의 영유아 쿠킹·미술·공예·놀이 수업을 진행한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83개 전점에서 분기별로 진행하며 △2월 14~16일 31개점 △2월 21~23일 24개점 △2월 28일~3월 2일 28개점 등 3차에 걸쳐 개최한다.

이원경 홈플러스 문화센터팀장은 "문화센터는 쇼핑과 경험을 이어주는 오프라인 유통 공간의 강력한 플랫폼"이라며 "차별화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오프라인 쇼핑 경험의 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them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