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뷰티 디바이스·스킨 제품 기획전…최대 20% 할인
16일까지 '한 단계 더 아름다워지는 레벨업 뷰티' 행사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롯데쇼핑(023530)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16일까지 뷰티 디바이스와 스킨·헤어 케어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한 단계 더 아름다워지는 레벨업 뷰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뷰티 디바이스 구입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최대 20% 할인 쿠폰과 구매 금액대별 적립 혜택, 카드사별 결제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대표상품으로는 △LG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 BLP1 고주파마사지기 △바나브 유피세븐 더 멀티 등이 있다. 여기에 시세이도, 커리쉴, 로레알파리 브랜드의 살롱 헤어 케어 제품과 메디힐, 센텔리안24, 아이소이 브랜드의 스킨케어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최근 고환율·고물가 등 경제적 부담이 가중되면서 전문 숍이 아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성장 추세다. 롯데온에 따르면 지난 1월 홈 케어를 위한 뷰티 디바이스 관련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고요한 롯데온 트렌드뷰티팀 MD는 “최근 홈 뷰티 트렌드가 급격하게 신장 중"이라며 “명절 후유증, 발렌타인,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뷰티 디바이스가 인기 선물 아이템으로 각광”이라고 말했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