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전점서 신학기 새출발 행사 개최
다양한 브랜드, 최대 70% 할인 혜택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8일부터 16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아울렛에서 '레디포 뉴스타트'(Ready For New Start) 행사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키즈·잡화·캐주얼·영컨템포러리·코스메틱 등 다양한 장르의 입점 브랜드에서 최초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더 코스메틱 컴퍼니 스토어' 매장에서는 인기 향수와 메이크업 제품을 대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캘빈클라인진 등 캐주얼 브랜드는 봄맞이 할인 행사를, '뉴발란스키즈'는 신학기 가방세트 및 아동 의류 할인 특가전을 연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아동 브랜드에서 신학기 책가방 특가전을 열고 간절기 아우터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MMLG'는 최대 70%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밖에 브랜드별로 10% 추가 할인,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15%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위글위글'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MMLG가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잡화 브랜드는 전 품목 10%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신학기 등교 준비부터 직장인 출근 패션까지 전 연령대 고객들이 새출발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