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충성도 ↑"…GS리테일, 통합 멤버십 'GS ALL 멤버십' 선봬
각 브랜드별 멤버십, 패밀리, 포인트 제도 등 통합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GS리테일(007070)은 고객 충성도 강화와 편의성 향상을 위해 기존 통합 멤버십을 전면 리뉴얼한 'GS ALL 멤버십'을 다음 달 26일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GS ALL 멤버십은 기존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등 브랜드별로 운영되던 마케팅과 포인트 적립 체계를 하나로 통합했다.
'GS ALL'의 디자인은 'Happy Smile' 콘셉트를 반영해 고객에게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며 일관된 아이덴티티로 더 큰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GS리테일은 자체 전용 포인트 시스템과 멤버십으로 리뉴얼해 기존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포인트는 GS ALL 포인트로 통합되며, 관련 포인트 카드와 회원 서비스의 명칭도 모두 GS ALL로 변경된다.
GS리테일은 이번 멤버십 통합을 통해 고객 '록인'(Lock-in) 효과를 극대화하고 다양한 유통 채널을 아우르는 종합 쇼핑 환경을 구축할 계획이다.
더불어 통합된 포인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사적인 프로모션과 마케팅을 강화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연계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기존 GS칼텍스가 운영하는 GS&POINT는 계속 GS리테일에서 결제 가능하며 GS ALL 포인트와 동시 결제 가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