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트, 설 명절 맞아 새벽배송 특별 이벤트 진행
새벽배송 실적 5배 신장…고객 성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딘트(DINT)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고객 편의를 위해 새벽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4일까지 새벽배송 전용 5% 할인 쿠폰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추가 배송비 0원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딘트의 새벽배송 서비스는 오후 5시 이전 결제된 주문건을 다음 날 아침 7시 이전까지 배송해 특별한 날 필요할 때 바로 입을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다.
딘트는 2021년 새벽배송 서비스를 도입한 후 지속적으로 서비스 가능 지역을 확대해 왔다. 이에 힘입어 2024년 새벽배송 매출은 전년 대비 5배 이상 증가했다.
딘트 관계자는 "딘트는 항상 고객님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고객님들께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새벽배송 이벤트는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설 명절을 맞아 딘트는 프리미엄 퍼 아우터 할인전부터 설 덕담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품질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졸업식과 입학식 등 축하할 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특별 기획전 'Celebration'을 열어 중요한 순간을 위한 특별한 스타일도 제안한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