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2025 듀애슬론 레이스 '데상트 어웨이큰 코리아' 개최
5월 11일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서 진행
러닝 5㎞-사이클 30㎞-러닝 5㎞로 구성된 총 40K 코스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데상트는 5월 듀애슬론 대회 '데상트 어웨이큰 코리아'(DESCENTE AWAKEN KOREA)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데상트 어웨이큰 코리아는 2015년 처음 선보인 브랜드 헤리티지 이벤트 '데상트 듀애슬론 레이스'의 여섯 번째 대회로 사이클과 러닝 두 종목을 결합한 듀애슬론만의 독특한 매력을 바탕으로 국내 스포츠 마니아들에게 사랑 받아왔다.
한국을 넘어 중국, 일본, 영국 등 세계 각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며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로 자리잡은 바 있다.
데상트는 2025 브랜드 캠페인 '데상트 어웨이큰'을 기반으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고 내면을 탐구하는 스포츠 본연의 가치를 탐구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새로운 타이틀로 돌아온 이번 대회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스포츠는 기록이 전부가 아닌 감정의 여정이다'는 메시지를 전한다는 방침이다.
본 대회는 5월 11일 인천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의 디스커버리 파크에서 개최된다. 러닝 5㎞-사이클 30㎞-러닝 5㎞로 구성된 총 40㎞ 코스로 치러진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온/오프라인 선착순 총 2000명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참가 접수는 데상트의 플래그십 스토어 데상트 서울에서 18일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21일 오전 10시부터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온라인 접수도 가능하다.
데상트는 이번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자사 최상위 카본 레이싱화 델타프로 EXP V2 러닝화는 물론 듀애슬론 저지, 짐백, 러닝 양말 등 다양한 하이-퍼포먼스 제품이 포함된 레이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참가자들이 자사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