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가정의 달 맞아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한정 출시
고급 오간자 소재 리본 장식과 플라워 장식, 전용 박스 구성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투썸플레이스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프리미엄 홀케이크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스승의 날까지 다양한 기념일이 있는 5월은 그만큼 소중한 사람을 위한 홀케이크 구매가 많아지는 시기로, 작년 5월 주요 시즌(1~15일) 투썸 홀케이크 판매는 전년 대비 45% 증가하기도 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꽃을 모티브로 한 가정의 달 선물이 떠오르고 있는 것에 착안해, 큰 꽃송이를 형상화한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투명하고 얇은 오간자 원단 리본을 케이크 옆면 전체에 두르고 커다란 꽃송이 장식을 얹어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달콤한 선물로서 비주얼을 완성했다. 또한, 핑크톤의 전용 케이크 박스를 함께 제공해 패키지에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화사한 화환이 연상되는 풍성한 플라워 데코레이션은 물론, 맛에서도 따뜻한 봄날의 화사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시트 위에 복숭아 생크림과 달콤하게 과육이 씹히는 복숭아 콩포트, 겉면의 생크림이 어우러진다.
플라워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는 이날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