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 '뷰티 컬렉션' 28일 첫방송
첫방서 프랑스 '캐롤프랑크' 이뜨라땅 화이트닝 크림 판매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롯데홈쇼핑은 24년차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의 '뷰티 컬렉션'을 고정 편성하고 28일 첫 방송한다고 25일 밝혔다.
동 쇼호스트는 2000년 방송 활동 시작 뒤 '연매출 4000억 원' '분당 1억 원 판매' 등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업계 최고 스타 쇼호스트라고 롯데홈쇼핑은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은 전문성과 화제성을 갖춘 동 쇼호스트를 내세운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다.
28일 오전 10시 첫 공개되는 뷰티 컬렉션은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토크쇼 형식이다. 동 쇼호스트는 출연뿐 아니라 상품 기획, 방송 진행 등 멀티플레이어 역할을 한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고정 편성과 주중 추가 1회 편성으로 주 2회 방송한다.
해외 직구로도 구매가 어려운 에스테틱, 직수입 화장품, 고기능 뷰티 상품 등을 주로 판매할 예정이다.
첫 방송 상품은 프랑스 전통 에스테틱 브랜드 '캐롤프랑크'의 '이뜨라땅 화이트닝 크림'으로 롯데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카드 할인 혜택과 방송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1만 원 할인쿠폰을 준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