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르투아' 봄여름 신상 선봬…"캐주얼부터 페미닌룩까지"
3월 한 달간 '레포츠 원데이 특집전'도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KT알파(036030) 쇼핑 자체 패션 브랜드(PB) '르투아'는 2024년 봄여름(S/S) 시즌 여성 패션 트렌드를 가미한 신상품 13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3월 1일 캐주얼부터 페미닌 룩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르투아 '텐션업 팬츠 3종'을 특별 방송한다.
세미 플레어 핏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디자인이며, 스판이 들어간 고급 크레오라사 폴리스판을 사용해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블랙, 네이비, 크림 색상이 있다.
영국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헨리 로이드'는 3월 넷째 주 2024년 S/S 시즌 라인업을 선보이고 첫 방송을 한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아웃도어 셋업 2종'을 판매한다.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UV 차단, 발수 및 냉감 기능과 빠르게 건조시키는 속건, 주름이 잘 가지 않는 링클프리 등 기능성을 자랑한다.
팬츠는 블랙 컬러를 공통으로 남성은 카키와 그레이, 여성은 베이지와 레드 중 재킷 색을 고를 수 있다.
배우 김사랑이 선택한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조스 진'은 3월 둘째 주 S/S 시즌 첫 방송 상품으로 '데님재킷 2종'을 선보인다.
얇은 소재 봄 재킷으로 공통 색상인 인디고엔 어깨 라인이 가볍게 떨어지는 래글런 스타일을 적용했다. 이밖에 남성용은 블랙과 그레이, 여성용은 핑크와 크림 색상이 있다.
KT알파 쇼핑은 다잉팬츠, 코튼 원피스, 라이크라 데님, 쿨맥스 데님 등 신규 라인업을 순차 방송 편성할 예정이다.
한편 KT알파 쇼핑은 3월 한 달간 '레포츠 원데이 특집전'을 열고 아웃도어 인기 브랜드를 매주 토요일 오전 시간대에 집중 편성한다.
2일과 9일엔 네파이젠벅과 르까프, 16일과 23일엔 몽벨과 밀레골프 상품을 2시간 연속 방송한다.
방송 중 모바일을 통해 네파이젠벅과 르까프 상품을 사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겐 이마트(139480) 5000원 상품권을 준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