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버거펍 콘셉트 스페셜 매장 '압구정로데오점' 오픈
미국 다이너 레스토랑 재해석…맥주·하이볼·칵테일 등 판매
- 이형진 기자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KFC는 버거와 페어링하기 좋은 다양한 주류를 제공하는 버거펍(Burger Pub) 콘셉트의 스페셜 매장 '압구정로데오점'을 6일 오픈했다.
KFC 압구정로데오점은 햄버거 체인의 기원인 미국 다이너 레스토랑을 모던한 무드로 재해석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클래식징거통다리버거 등 KFC 치킨버거를 즐길 수 있는 식사 공간으로 구현했다.
또한, 카운터 소파 좌석과 주류, 스낵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바 좌석으로 구분해 버거펍 콘셉트를 완성했다.
KFC 압구정로데오 매장은 KFC의 인기 메뉴인 버거, 치킨 외에도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드래프트 맥주와 맥주 칵테일, 하이볼RTD를 판매한다. 주류와 함께 먹기 좋은 KFC 메뉴를 선별해 구성한 스낵버켓 3종(프렌치프라이·닭껍질 튀김·텐더)은 특별 가격으로 압구정로데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KFC는 압구정로데오점에 한해 고객 취향에 맞는 주류를 부담 없이 가져와 즐길 수 있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도 진행한다.
또한,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 대상 KFC 슬로건이 새겨진 텀블러를 선착순(250명) 증정한다. 오픈 일인 이날부터 12일까지 자사 앱 딜리버리로 압구정로데오점에서 주문 시 매장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