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피리츠, 원소주 설 선물세트 선봬…온오프라인서 모두 판매
- 이상학 기자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는 갑진년 설 명절을 맞아 온라인 채널 뿐 아니라 오프라인 마트까지 확장하며 다양한 원소주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원소주는 100% 국내산 쌀을 사용하고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전통 증류식 소주로, 증류 방식에 따라 '원소주 오리지널', '원소주 클래식', '원소주 스피릿' 등을 선보이며 우리 술의 매력을 국내외에 알리고 있다.
원스피리츠는 설을 맞아 원소주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와 함께 원소주를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마트 채널도 확장했다. 우선 온라인에서는 원소주 오리지널, 원소주 클래식, 원소주 스피릿을 함께 만날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인원 패키지는 원소주 공식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마켓컬리에서 판매한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명절 선물에 맞게 고급스러운 한국식 보자기로 포장해 선물로서의 품격을 더했다.
'원소주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3종의 술과 샷 글라스 2개로 구성됐으며,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만날 수 있다.
원소주 샷글라스 세트는 원소주 오리지널과 원소주 스피릿에 샷 글라스 2개로 구성된다. 홈플러스와 하나로마트, 메가마트에서 판매된다. '원소주 하이볼글라스 세트'도 선보인다.
원스피리츠 관계자는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100% 우리 쌀을 사용하고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원소주 오리지널, 원소주 클래식, 원소주 스피릿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