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앱 개편…새단장 기념 이벤트

고객 쇼핑편의 확대…14일까지 선착순 포인트 지급 등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앱 개편(신세계라이브쇼핑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고객이 어디서나 손쉽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개편했다고 11일 밝혔다.

개편은 고객 구매 편의 확대와 디자인 업그레이드 두 가지 방향 중심으로 진행했다.

고객 쇼핑 흐름에 따라 모바일 앱을 개선해 어디서나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찾기 쉽게 만들었다. 방송을 보기 편하게 앱 화면을 바꿨고 챗GPT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한 '쇼핑AI(인공지능)' 서비스에 쉽게 접속할 수 있게 검색 서비스를 최신화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고유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영역간 차이가 있던 UI를 사용자 친화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친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줬다.

앱 새단장 이벤트로 14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000명에게 3000포인트를 준다. 지급받은 포인트를 쓴 고객에겐 추가 2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21일까지 신세계(004170)백화점 상품 구매 시 사용가능한 6% 할인쿠폰을 준다. 매일 타임딜을 통해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달 TV상품 구매 시 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휴대용 담요와 적립금을 준다. 유통기한 임박상품과 리퍼상품을 판매하는 '득템마켓'에선 최대 78% 할인을 진행한다.

김성준 신세계라이브쇼핑 모바일디지털 담당 상무는 "올해 꾸준히 앱 속도 개선과 상품 분류 체계 고도화 등에 투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