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식품, 노브랜드 전용 '국물비법 얼큰참치액' 출시

매운맛 트렌드 반영…칼칼하고 깔끔한 매운맛 특징

한라식품은 노브랜드 전용 제품 '국물비법 얼큰참치액'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한라식품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참치액 식품기업 한라식품은 노브랜드 전용 제품 '국물비법 얼큰참치액'을 출시하면서 매운맛 열풍에 동참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물비법 얼큰참치액은 최근 식품업계에서 지속되고 있는 매운맛 열풍을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얼큰하면서도 칼칼한 맛에 국내산 다시마·무·표고버섯 등으로 감칠맛을 더해 입맛을 돋워주는 차별화된 매운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국물비법 얼큰참치액은 다른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제품 하나로 쉽고 간편하게 기분 좋은 매운맛을 낼 수 있어 자취생과 신혼부부들에게 제격이다. 볶음∙찜∙조리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 가능하다.

매운맛을 좋아하는 한국인 대표 메뉴 닭볶음탕∙얼큰황탯국∙해물순두부찌개 등 국물 요리에 특히 잘 어울린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매운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기존 고객에게도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국물비법 얼큰참치액은 전국 노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웅 한라식품 총괄이사는 "최근 매콤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새로운 매운맛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브랜드와 협업해 전용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한라식품은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