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판매 진행
하겐다즈와 손잡고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선봬
- 이상학 기자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29일부터 자사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홀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엔데믹 공식 선언 이후 맞이하는 첫 크리스마스인 만큼 홈파티를 계획하는 고객이 예년보다 늘어날 것으로 보고 홀케이크 라인업을 확대 구성했다.
특히 스타벅스는 올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손잡고 올해 5년 만에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아이스크림 홀케이크를 내놓는다.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초콜릿 맛, 바닐라 맛 아이스크림이 2단으로 샌드된 상품으로 구매 시 특별 기획한 스타벅스 보냉백을 증정한다.
또 민트향와 초콜릿의 조화가 돋보이는 '민트 초콜릿 젤라또'와 세 종류(라즈베리, 블루베리, 스트로베리)의 베리류를 넣어 만든 '트리플베리 젤라또'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젤라또 파티팩도 베어리스타 참이 달린 보냉백에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젤라또 파티팩은 다음달 12일까지 예약구매 할 수 있다.
냉장 상품으로는 눈 내리는 성(castle)을 연상시키는 '홀리데이 캐슬' 2단 홀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밀크 초콜릿 무스와 카라멜 무스를 고소한 마스카포네 크림으로 감싸 한층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바닐라빈을 넣은 슈크림이 채워진 바움쿠헨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과 다크 코코아 롤 케이크 시트에 우유 생크림을 넣은 통나무 모양의 초콜릿 롤 케이크인 '초콜릿 부쉬 드 노엘'도 선보인다.
'딸기 듬뿍 마스카포네', '꿀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까지 총 5종의 냉장 홀케이크는 다음달 14일까지 예약구매 할 수 있다.
신승혜 스타벅스 푸드팀장은 "해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상품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기존 인기 상품과 더불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추가 구성했다"며 "크리스마스 기간 중 한정 판매되는 상품인만큼 스타벅스와 함께 풍성한 연말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