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윈터 스탬프 이벤트' 진행…붕어빵 메이커 증정
- 이상학 기자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투썸플레이스는 15일부터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에게 다양한 메뉴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 시즌 투썸하트 멤버십 정회원을 대상으로 모바일 스탬프 적립 행사를 연다.
이번 시즌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맞춰 겨울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1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스페셜 스탬프 4개를 포함해 총 15개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집에서도 쉽게 붕어빵 또는 와플을 만들 수 있는 '마이 윈터 붕어빵 메이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스페셜 스탬프는 지난 2일 출시된 홀리데이 시즌 음료 4종 △윈터 페이버릿 뱅쇼 △윈터 페이버릿 하이볼 △카페 에그노그 △자스민 시트러스 티 또는 모든 피스케이크 메뉴 구매 시 지급된다. 일반 스탬프는 제조 음료 한 잔당 한 개씩 제공된다.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의 증정품 수령은 고객 편의를 위해 예약제로 진행된다.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고객이 지정한 매장에서 증정품을 받을 수 있으며, 일자별 예약 한정수량으로 일부 예약 일자는 사전 마감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따뜻한 뱅쇼와 어울리는 단팥 붕어빵이나 부드러운 카페 에그노그와 즐기기 좋은 와플까지 음료에 따라 디저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붕어빵 메이커를 준비했다"며 "찬 바람이 시작되는 계절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투썸의 겨울 시즌 음료와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