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C몰, 오락실 추억 되살린다…추석 맞이 '레트로 게임 페스티발'
추억의 게임존 운영
한가위 경품 이벤트 진행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IFC몰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레트로 게임 페스티발'(Retro Game Festival)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추석 나들이 고객 맞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먼저 L3층 사우스아트리움을 테트리스∙보글보글∙슈팅게임 등 1980~1990년대 인기를 끌었던 추억의 게임기로 채웠다. IFC몰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이달 27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다음달 3일까지 IFC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IFC몰에 방문해 촬영한 사진과 추석 소원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IFC몰 공식 인스타그램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IFC몰 기프트카드 3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다음달 9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애플 맥북에어·애플 아이패드·다이슨 에어랩·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애플 에어팟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IFC몰 관계자는 "어릴 때 오락실에서 테트리스, 보글보글을 즐기던 부모세대부터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기는 자녀세대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게임을 즐기며 서로의 추억을 공유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추석 연휴 기간동안 고객들이 IFC몰을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