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카카오프렌즈 춘식이와 콜라보…고구마 먹거리·굿즈 출시
20일부터 판매…선착순 '춘식이 필름' 선물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CJ CGV(079160)는 카카오프렌즈 '춘식이'와 콜라보해 춘식이가 사랑하는 간식 고구마를 활용한 먹거리부터 영화관에 온 춘식이 모습을 담은 피규어까지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춘식이 고구마 팝콘과 아이스 고구마라떼, 영화관 피규어, 고구마 뱃지, 랜덤 키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춘식이 고구마 팝콘 구매 시 춘식이가 그려진 전용 포장 패키지에 담아 제공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춘식이 아이스 고구마라떼는 춘식이 리유저블컵에 담아준다.
춘식이 굿즈 3종은 춘식이 영화관 피규어, 춘식이 고구마 뱃지, 영화관에 놀러온 춘식이를 7가지 모습으로 담은 랜덤 키링이다.
'춘식이 고구마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춘식이 고구마 팝콘 3개와 춘식이 랜덤 키링 1개를 춘식이 고구마 상자에 담아준다. 이밖에 춘식이 고구마 더블 콤보, 춘식이 영화관 피규어 세트, 춘식이 고구마라떼 키링 세트 등 다양한 콤보와 세트 구성을 마련했다.
20일부터 전국 120여개 CGV 매점에서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일부 구성을 일주일간 만나볼 수 있다.
춘식이 콤보나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춘식이 필름'을 선착순 선물한다. 일부 극장에선 춘식이 포토존을 설치해 운영한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