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일반인 모델 '헬렌카렌 퀸' 2기와 쇼핑라이브

20일 오전 11시…구입금액 10% 적립, 5% 카드 청구할인

헬렌카렌 쇼핑 라이브 방송 이미지(SK스토아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SK스토아는 헬렌카렌 퀸 2기와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0일 오전 11시 진행하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선 손설형 쇼호스트 진행으로 헬렌카렌 퀸 2기 일반인 모델 6명이 출연한다.

6명이 수트 셋업과 테일러드 롱재킷, FAUX(모조) 레더 재킷, 시그니처 탄성 팬츠, 비스코스 텐션 셔츠, 니팅 데님 팬츠 등 헬렌카렌 가을겨울(FW) 시즌 옷을 입고 출연한다.

'왓츠 인 유어 클로젯' 코너를 통해 헬렌카렌 의상 특장점과 착용감을 설명하고 일상에서 헬렌카렌을 입는 스타일링 팁 등 고객 눈높이에서 패션 꿀팁을 전달한다.

헬렌카렌 주 고객층과 비슷한 연령대의 일반인 모델인 만큼 일상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비자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방송 전 2기가 각자 소셜 미디어를 통해 사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헬렌카렌 제품 구입 시 이달의 적립 이벤트를 통해 구입금액 10%를 적립과 함께 5% 카드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헬렌카렌 퀸은 TV쇼핑 주요 고객층인 40~60대까지 각 세대를 대표하는 일반인 모델이다. 지난해 1기에 이어 올 8월28일 2기가 발대식을 열고 활동 중이다.

40대 3명, 50대 2명, 60대 1명으로 구성된 2기는 이번 방송 출연을 시작으로 TV쇼핑 방송 출연, 화보 촬영 등을 할 예정이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