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 스포츠 계절 온다"…롯데온, '스릴 있는 세일-스포츠 릴레이' 개최

인기 스포츠 브랜드 상품 최대 60% 할인 혜택

그렉 노먼 골프웨어.(롯데쇼핑 제공)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롯데온은 21일부터 27일까지 인기 스포츠 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스릴 있는 세일-스포츠 릴레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달부터 매월 세 번째 주에 개최할 예정이다. 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토스페이와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 즉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온은 8월 중순이 지나고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에 적합한 날씨가 찾아오면, 스포츠 관련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에서는 롯데온이 직접 알려주는 월별 스포츠 콘텐츠를 소개한다. 이달의 뜨는 브랜드, 주간 특가, 인기 검색어 등으로 나눠 상품을 제안한다.

롯데온이 알려주는 스포츠 콘텐츠도 선보인다. 스포츠와 레저를 담당하고 있는 MD(상품기획자)가 직접 출연해 롯데온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해당 월에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와 관련 용품을 소개한다.

첫 번째 콘텐츠로는 골프를 치는 사람도 헷갈리는 골프 스코어 계산법을 자세히 알려준다. 또한 인기 브랜드 골프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매월 이슈 브랜드를 소개하는 '이달의 라이징 브랜드' 코너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골프 선수로 알려진 그렉 노먼의 이름으로 만든 '그렉 노먼'의 골프웨어와 스포츠 용품계의 이케아라 불리는 '데카트론' 등을 선정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행사 기간 다양한 단독 특가 상품과 월별 인기 검색어 상품을 소개하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했다.

hj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