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코엑스 'S라이브'에서 뉴진스 미공개 이미지 컷 독점송출

캠페인 기념 SNS 이벤트…CGV 영화관람권 경품

S-라이브에서 뉴진스 콘텐츠가 송출되고 있다(CGV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CJ CGV(079160)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있는 'S-라이브'에서 그룹 뉴진스 영상과 미공개 이미지 컷을 30일까지 전시한다고 7일 밝혔다.

S-라이브는 시그니처 스트리트(Signature Street)라는 뜻으로 국내 최장 길이인 100m 길이의 공간으로 구성된 미디어플랫폼이다.

최근 리뉴얼해 고휘도, 고해상도 LED(발광다이오드) 미디어에서 영상과 이미지를 더 또렷하게 노출할 수 있다.

프론트 월(Front Wall) 1기와 좌우 각 7개 윙 월(Wing Wall)에서 미디어가 펼쳐지는 형태로 설계됐다. 미디어 노출 효과가 커 광고주로부터 주목받고 있다고 CGV는 설명했다.

이번 S-라이브에선 뉴진스 미니 2집 '겟 업'(Get UP) 발매를 기념해 영상과 미공개 컷 5종을 전시한다. 프론트 월에선 타이틀곡 중 하나인 ETA 영상, 좌우 윙 월 개별 기둥엔 최초 공개되는 뉴진스 멤버 이미지 컷이 독점 송출된다.

CGV는 뉴진스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1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미디어플랫폼 인스타그램을 폴로한 뒤 S-라이브 뉴진스 미공개 컷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준다.

한편 CGV는 2021년 12월 CJ올리브네트웍스 광고사업부문과 합병한 뒤 OOH(옥외광고)와 DX(Digital experience) 등 사업영역으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