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 출시
담뱃잎에서 추출한 미국산 천연 니코틴 사용
- 한지명 기자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BAT로스만스는 24일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Vuse Go 800)을 서울 수도권 지역 대상으로 한정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BAT그룹에 따르면 뷰즈는 2023년 6월 기준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 46%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BAT로스만스는 미국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뷰즈의 한국 판매로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을 새로 개척하고 소비자들에게 액상형 전자담배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힌다는 포부다.
뷰즈 고 800은 폐쇄식 액상형 전자담배로, 카트리지 교체나 별도의 액상을 주입 및 리필할 필요가 없다.
액상 용량은 1.95㎖(니코틴 함량 0.9%)이며, 515mAh의 높은 배터리 용량으로 별도의 충전 없이 최대 800회까지 흡입이 가능해 처음부터 끝까지 균일하고 고른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액상형 전자담배와 달리 담뱃잎에서 추출한 미국산 천연 니코틴을 포함해 국내 현행법상 담배와 동일한 규정에 따라 생산 및 판매된다.
뷰즈 고 800은 기존의 다양한 니코틴 제품의 장점들만을 모아 직관적이고 편의성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세라믹 열 기술을 적용해 별도의 예열 시간 없이 사용 가능하다. 흡연을 하기 위해 불을 붙이거나, 매번 스틱을 교체할 필요가 없다.
기존 액상형 전자담배 이용자들이 잔여 액상을 확인할 수 없어 불편을 겪었던 점도 개선했다.
자체 디자인인 반투명 흡입구를 적용했다. 이로 인해 잔여 액상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타 액상형 전자담배 제품과 차별화를 뒀다.
맛은 총 4가지로, 상쾌함을 선사하는 콜드 프레시, 달콤하고 상쾌한 퍼플 브리즈, 부드럽고 달콤한 돌체 브라운, 상쾌하고 강렬한 그린 스파크 등으로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각 맛의 특징을 살려 퍼플, 브라운, 그린, 민트 4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김은지 BAT로스만스 대표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한국 성인 흡연자들은 더 다양한 잠재적 위해저감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