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네고왕' 통해 파격 할인 프로모션

더플라자·한화리조트·테마파크 이용권 등 최대 90%할인
네고왕 프로모션 오픈 1시간만에 더플라자 숙박권 완판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 협상 장면(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29일까지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을 통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프로모션이 시작된 23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는 서버가 일시 마비될 정도로 접속자가 몰리기도 했다.

네고왕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기업 대표에게 직접 전달하고 '네고'하는 협상 예능이다. 최근 코미디언 홍현희를 신규 진행자로 발탁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더 플라자 △한화리조트 전 지점 △여수 벨메르 △마티에 오시리아 숙박권 △설악 워터피아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최대 90% 할인한다.

서울시청과 마주보고 있는 특급호텔 더 플라자 숙박권은 14만원에 판매하며 프로모션 오픈 1시간 만에 모두 소진됐다. 한화리조트와 여수 벨메르, 마티아 오시리아는 6만원에 숙박권을 구매할 수 있다. 기존 리조트 회원은 이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구매한 숙박권은 7월20일까지 쓸 수 있다. 요일 또는 객실 타입에 따라 추가금액이 발생한다. 숙박권은 계정당 최대 5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창립 이래 처음 호텔과 리조트를 통틀어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라며 "젊은층 사이 화제성이 높은 네고왕과 함께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2030세대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쿠아플라넷 입장권도 최대 43% 할인가에 판매한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