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김수미 레시피 담은 '수미네 국탕류' 5종 출시
집밥 대표 메뉴 5종 구성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프레시지는 배우 김수미 레시피를 담은 '수미네 국탕류' 간편식 5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대표 집밥 메뉴들로 구성됐다. 질 좋은 무와 소고기를 오랜 시간 끓여 내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소고기무국'과 황태를 푹 고아 맑고 깊은 국물맛이 특징인 '황태해장국'이 있다.
진한 소고기 국물에 부드러운 미역을 더한 '소고기미역국'과 차돌양지를 활용한 고소한 국물에 청양고추를 더한 '차돌된장찌개'와 오랜 시간 끓여 내 담백한 풍미가 가득한 '사골곰탕' 총 5종이다.
프레시지는 향후에도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추어탕·갈비탕·감자탕·도가니탕과 같은 다양한 수미네 간편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홈플러스를 시작으로 대형마트 및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자주 먹는 집밥 메뉴를 좀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수미네 간편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집밥 아이콘이라 불리는 배우 김수미와 함께한 만큼 맛있는 한 끼 푸짐하게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프레시지는 2만6446㎡(약 8000평) 규모 신선 HMR 전문 생산시설과 유통 역량을 바탕으로 인플루언서·유명 외식 브랜드·소상공인 등 파트너사 고유 브랜드 IP를 활용해 제품화하고 유통망과 판로를 열어주는 간편식 퍼블리싱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 집밥 레시피 간편식 제품에 이어 최근에는 요리연구가 '이보은'과 협업 반찬을 선보이며 요리인의 노하우를 그대로 반영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