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복귀' 파파이스, 4호점 '성남신흥점' 연다…"수도권 확대 계획"
- 이상학 기자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지난해 국내에 다시 들어온 파파이스가 22일 4번째 매장을 연다. 이번 신규 매장인 성남신흥점은 처음으로 서울이 아닌 지역에 위치한 매장이다.
성남신흥점은 지하철 8호선 신흥역과 수진역, 수인분당선 태평역 등 주요 지하철역 사이에 위치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또 대형 주거 단지와 학교, 상가가 모여 있어 인근 주민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파이스 성남신흥점에서도 파파이스의 대표 메뉴 '시그니처 치킨',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케이준 후라이' 등부터 최근 국내 첫 신메뉴로 출시한 '루이지애나 치킨 샌드위치'까지 모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파파이스의 메뉴는 미국 루이지애나의 정통 방식 그대로 조리해 풍미가 가득한 케이준 스타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성남시는 경기도 도시 중 인구수 4위에 달하는 지역으로 더 많은 고객분들께 파파이스를 선보이기에 적합한 곳"이라며 "파파이스는 성남신흥점 오픈과 함께 경기도 지역을 비롯한 수도권 매장 확대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