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밸런타인데이 기념 와인 특가 행사…추가 20% 할인도
14일 '프로메사 모스카토·몬테스 클래식' 특가
"고가 와인까지 선보여 선택 폭 넓힐 것"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이마트24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와인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달 14일 단 하루 '프로메사 모스카토(750㎖)와 '몬테스 클래식 까베르네 쇼비뇽'(750㎖)을 각각 9000원대와 1만원대 할인 판매한다.
프로메사 모스카토는 스페인 후미야 지역의 모스카토 품종으로 만든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이다. 복숭아와 같은 달콤한 향과 맛으로 디저트와도 잘 어울린다. 예술작품처럼 만들어진 예쁜 레이블로도 유명해 밸런타인데이에 연인 또는 지인들과 즐기기에 좋은 와인이다.
몬테스 클래식 까베르네 쇼비뇽는 칠레의 대표 데일리 와인으로 손꼽히는 와인이다. 특히 몬테스 와인은 가격 대비 높은 품질로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블랙커런트·딸기·검은 체리의 풍미와 계피·박하 등 느낌이 긴 여운과 함께 상쾌함을 선사한다.
몬테스 클래식 까베르네 쇼비뇽은 행사카드로 구매 시 20%추가 할인 받아 1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모바일 앱 예약구매 와인 할인행사도 펼친다. 이달 15일까지 모바일 앱을 통해 와인 3종 △텍스트북 까베르네 쇼비뇽(5만원대) △19크라임스 바니쉬드 레드(2만원대) △우나니메(3만원대) 등을 할인 판매한다.
와인포인트 앱을 통해 편의점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핑구스 PSI(5만원대) △더 프리즈너(7만원대) △까밀 사베즈 까르뜨 도르 그랑크뤼 브륏(6만원대) △까밀 사베즈 까르뜨 블랑쉐(5만원대) △두만진 라 그라아 리저브 브륏(6만원대) 등 와인·샴페인 5종을 800여병을 선착순 특가로 준비했다. 고객들은 와인포인트 앱에서 와인을 예약하고 지정한 이마트24 매장에서 결제 및 수령할 수 있다.
손아름 이마트24 와인MD는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달콤한 디저트에 어울리는 와인과 샴페인을 할인하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달의 와인으로 선보이는 희소성 높은 오스트리아 와인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가성비 와인부터 편의점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고가 유명 와인까지 선보여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