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022 아우터 프레젠테이션' 공개

캐주얼, 모던, 포멀, 스포츠, 아웃도어 등 1만개 아우터 상품 선봬

2022 아우터 프레젠테이션.(무신사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올겨울 아우터 스타일을 제안하는 '2022 아우터 프레젠테이션'을 8일 공개했다.

2022 아우터 프레젠테이션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주목하는 패션 브랜드의 아우터 상품을 소개한다. 각 브랜드가 제안하는 겨울 패션을 고감도 화보와 영상으로 소개한다. 캐주얼부터 모던, 포멀, 스포츠, 아웃도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 신상품을 12월14일까지 선보인다.

프레젠테이션 화보에는 △노이어 △던스트포우먼 △도프제이슨 △디스이즈네버댓 △로우클래식 △엘엠씨 △예스아이씨 △예일 △인사일런스 △쿠어 △트래블 등 약 30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무신사만의 스타일로 고감도 화보와 영상을 통해 올겨울 아우터 패션을 제안한다.

무신사 스토어에서는 입점 브랜드의 1만 여개 아우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가로 상품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가을 FW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아우터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여러 브랜드를 소개하고 다채로운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조명했다"며 " 입점 브랜드의 성장 지원을 위해 다양한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2022 아우터 프레젠테이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스토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