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다이제 2종 리뉴얼
- 이상학 기자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오리온의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는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과 '오!그래놀라 다이제' 제품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통귀리, 통밀, 국산 쌀 등 다섯 가지 곡물로 만든 그래놀라 함량을 늘리면서 영양을 강화했다.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에는 아몬드 오곡볼, 오!그래놀라 다이제에는 초코 오곡볼이 각각 들어있어 '더 맛있고 건강한 한 끼'로 재탄생했다.
지퍼백 스탠딩 파우치 형태로 패키지를 변경하면서 취식과 보관 편의성도 높였다.
오리온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27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과 다이제 중 먹고 싶은 제품을 선택하는 '밸런스 게임'에 참여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리뉴얼 제품 2종을 증정한다. 당첨자 중 우수 리뷰어 5명에게는 오!그래놀라 1박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오리온 글로벌연구소의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대용식 전문 브랜드다. 오!그래놀라 11종과 오!그래놀라바 3종을 판매 중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그래놀라 함량을 늘리면서 아몬드, 초코 오곡볼을 넣어 업그레이드했다"며 "건강 트렌드에 발맞춰 마켓오 네이처를 국내 대표 그래놀라 브랜드로 육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