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전 세계 축구 팬 묶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캠페인' 전개
퀸의 '위 윌 락유' 노래 배경으로 펼치는 TV 광고
- 윤슬빈 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카타르항공은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음악과 혁신을 통해 세계 축구팬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카타르항공은 피파(FIFA)의 공식 항공사 파트너사로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퀸의 '위 윌 락유'(We Will Rock You) 노래에 맞춰 월드컵까지 이어지는 잊지 못할 여정을 기념하는 TV 광고로 이뤄졌다.
고무적인 노래를 배경으로 한 영상은 스포츠가 팬을 하나로 묶고 언어의 장벽을 초월하는 전 세계 보편적인 언어라는 카타르항공의 확고한 믿음을 반영한다.
이번 광고는 카타르항공의 가상 현실(VR) 체험인 Q버스(QVerse)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카타르항공 공식 누리집을 방문하면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인 Q스위트(Qsuite) 좌석의 가상 기내 엔터테인먼트 화면에서 캠페인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기내 딜라이트 게임 플레이를 이용하면 월드컵 경기 티켓, 왕복 항공편 및 숙박 등이 모두 포함된 FIFA 월드컵™ 여행 패키지가 경품으로 걸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크바르 알 바커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최신 광고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 대한 우리의 기대와 흥분을 표현하고 스포츠에 대한 우리의 열정을 보여준다"라며 "여행, 스포츠, 음악 또는 혁신을 통해 진정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카타르에서 팬들을 연결하고 전 세계를 하나로 묶는 데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