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전 세계 축구 팬 묶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캠페인' 전개

퀸의 '위 윌 락유' 노래 배경으로 펼치는 TV 광고

카타르항공 2022 월드컵 캠페인(카타르항공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카타르항공은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음악과 혁신을 통해 세계 축구팬들을 하나로 연결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카타르항공은 피파(FIFA)의 ​​공식 항공사 파트너사로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퀸의 '위 윌 락유'(We Will Rock You) 노래에 맞춰 월드컵까지 이어지는 잊지 못할 여정을 기념하는 TV 광고로 이뤄졌다.

고무적인 노래를 배경으로 한 영상은 스포츠가 팬을 하나로 묶고 언어의 장벽을 초월하는 전 세계 보편적인 언어라는 카타르항공의 확고한 믿음을 반영한다.

이번 광고는 카타르항공의 가상 현실(VR) 체험인 Q버스(QVerse)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카타르항공 공식 누리집을 방문하면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인 Q스위트(Qsuite) 좌석의 가상 기내 엔터테인먼트 화면에서 캠페인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기내 딜라이트 게임 플레이를 이용하면 월드컵 경기 티켓, 왕복 항공편 및 숙박 등이 모두 포함된 FIFA 월드컵™ 여행 패키지가 경품으로 걸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아크바르 알 바커 카타르항공 그룹 최고경영자(CEO)는 "최신 광고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 대한 우리의 기대와 흥분을 표현하고 스포츠에 대한 우리의 열정을 보여준다"라며 "여행, 스포츠, 음악 또는 혁신을 통해 진정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카타르에서 팬들을 연결하고 전 세계를 하나로 묶는 데 전념할 것"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