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야 피자야?" 롯데마트, 롯데리아·CJ 고메 피자 협업 상품 출시
이색 경험과 즐거움 추구하는 MZ세대 공략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롯데마트가 롯데리아와 CJ 고메 피자가 만난 이색 협업 상품 'CJ 고메 X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피자'를 전점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 6월 롯데마트는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처음처럼 소주·클라우드 맥주와 협업한 밀키트 시리즈를 단독으로 선보여 두 달간 3만개 이상 팔리며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에 롯데마트는 이색적인 경험과 즐거움을 추구하는 MZ세대 고객 사로잡기에 다시 한번 나섰다.
이번 상품은 피자에 햄버거 토핑을 더한 이색 협업 상품이다. 롯데리아에서 30년동안 꾸준히 대표 메뉴로 사랑받고 있는 불고기버거가 CJ의 고메 피자를 만났다.
달달한 불고기버거 소스와 고소한 마요 소스의 최적 배합을 구현하고 큼직한 버거패티 미트와 아삭한 피클로 맛과 식감을 풍성하게 살린 것이 특징이다. 재미있게 먹는 팁으로, 불고기버거 피자 두 조각을 서로 겹쳐 햄버거처럼 먹으면 불고기버거의 맛을 더욱더 강하게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롯데마트·롯데온 롯데마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마트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해당 상품 2개 이상 구매시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호철 롯데마트 냉장냉동팀장은 "컬래버가 대세인 가운데 대표 K-버거 브랜드 롯데리아와 이색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맛에 재미를 더한 차별화 상품으로 MZ세대 고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