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아이브 안유진 모델로 동원참치 신규 CF 공개
- 이상학 기자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동원F&B는 걸그룹 아이브의 안유진을 모델로 한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CF는 '믿음의 한 캔, 동원참치' 캠페인의 첫 번째 영상으로, 한 캔만으로도 식사나 간식 등을 해결할 수 있는 동원참치의 활용도를 강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CF에서 안유진은 언제 어디서나 바로 먹을 수 있는 동원참치의 간편성을 강조한다.
안유진은 최근 'K-POP'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아이브의 리더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 등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9년부터 총 4회에 걸쳐 진행된 전작 '참치! 이건 맛의 대참치!' 캠페인은 동원참치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펭수를 비롯해 조정석, 손나은, 정동원, 준호, 찬성 등 인기 스타들이 출연한 광고는 중독성 있는 CM송으로 유튜브 합산 조회수 7000만회를 돌파하며 성공적인 CF 캠페인 사례로 기록됐다.
동원F&B는 새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다음달 14일부터 동원F&B 공식 틱톡 채널을 통해 '한숨한캔 챌린지'를 진행한다.
동원F&B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신개념 참치 HMR '동원참치 큐브'를 선보이는 등 동원참치의 용도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고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동원참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