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지그재그 브랜드관 입점…16일까지 단독 기획전

브랜드관 SPA 카테고리 상품군 다각화

(카카오스타일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지그재그는 캐주얼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해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운영하는 에잇세컨즈는 합리적인 가격 대비 높은 품질로 다채로운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이는 SPA 브랜드다.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국내외 여러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색있는 상품을 출시하는 등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며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그재그는 에잇세컨즈의 입점으로 브랜드관 SPA 카테고리 상품군을 다각화했다. 기존 온라인 기반 쇼핑몰과 브랜드 위주로 입점해 있던 플랫폼 형태에서 나아가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브랜드가 입점하며 구매할 수 있는 스타일의 범위를 대폭 넓혔다.

에잇세컨즈는 10대부터 30대까지 지그재그의 두터운 고객층을 기반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지그재그가 제공하는 개인 맞춤 추천 기술과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을 신규 및 충성 고객 유치에도 적극 활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지그재그는 에잇세컨즈 입점을 기념해 16일까지 브랜드 스토리와 콘셉트를 전달하는 단독 기획전 '브랜드 클로Z업'을 진행한다. 매 시즌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에잇세컨즈의 반팔 니트, 데님 팬츠, 원피스 등 베스트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에잇세컨즈 전 상품에 적용이 가능한 구매 금액대별 20% 할인 쿠폰팩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에잇세컨즈의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된다.

mau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