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학, 과일탄산주 '좋은데이 톡시리즈' 사과·파인애플 출시
- 이주현 기자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무학은 과일탄산주 '좋은데이 톡시리즈' 신제품 사과, 파인애플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좋은데이 톡시리즈는 상큼한 과즙을 투명한 용기에 담고 청량한 탄산과 컬러를 입혀 소비자의 재미와 호기심을 자극하는 과일탄산주 제품이다.
무학은 지난해 11월 석류와 블루베리를 출시했으며 알코올 도수 7도와 톡톡튀는 탄산과 상큼한 과즙이 들어 있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젊은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신제품 사과와 파인애플을 출시함에 따로 좋은데이 톡시리즈는 석류, 블루베리, 사과, 파인애플 등 총 4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하게 됐다.
이번에 사과와 파인애플을 추가로 좋은데이 톡시리즈는 맛에 따라 빨간, 파란, 초록, 노란색을 띄고 있어 젊은 세대들에게 색다른 맛과 시각적인 만족까지 갖췄다. 좋은데이 톡시리즈는 용량 360ML, 알코올 7%다.
톡시리즈 석류와 블루베리 출시 후 알록달록한 예쁜 패키지와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상큼한 탄산이 어떤 안주와도 잘 어울린다며 온라인 상에서 제품 인증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홈술과 홈파티에 적합한 술이라고 입소문이 나면서 제품 구매도 문의도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출시 후 300만병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무학은 사과과 파인애플을 추가 출시함에 따라 톡시리즈를 다양한 소비자에게 선 보일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다.
jhjh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