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최화정쇼' 론칭 6주년 프로모션…"황금 열쇠 등 혜택 마련"

4월 한 달 동안 진행…SNS 라이브 방송·공구 마켓 등 다양한 채널서 고객과 소통

CJ온스타일 '최화정쇼'.(CJ온스타일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CJ온스타일은 대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최화정쇼' 론칭 6주년을 맞아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최화정쇼는 2016년 4월6일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이다. 3050세대 여성을 위한 주방·가전·침구·식품·이미용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지난 6년 간 누적 주문 금액은 약 5800억원에 이른다.

최화정쇼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6일 방송부터 한 달 간 '6쾌한 최화정쇼' 행사를 연다. 프랑스 무쇠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 마르세유 솝 브랜드 '르 콩뚜아르 뒤뱅' 등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구매 고객 4명을 추첨 총 16명에게 3돈 상당의 삼성금거래소 황금 열쇠도 증정할 예정이다.

최화정쇼 서브 마켓인 '초이스 마켓'(Choi's Market)도 있다. 초이스 마켓은 최화정쇼 본 방송에서는 판매하기 힘들지만 강력 추천할만한 상품을 CJ온스타일 모바일몰에서 선보이는 공구 마켓 서비스다. 영국 티 애호가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티 브랜드 '브루티코', 청담동 정식당 시그니처 디저트 '하르방 케이크' 등을 준비했다.

한편 생방송 전 최화정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최화정, 쇼호스트 강연희, 쇼호스트 이민웅 등은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계획이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