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준비를 손쉽게"…다이소 '이사용품 기획전' 연다
수납용품·박스 테이프용품·공구용품 등 200여종 구성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아성다이소는 '이사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기획전은 셀프이사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으며 수납용품·박스 테이프용품·공구용품 등 2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수납용품으로는 이삿짐 패킹과 정리를 도와주는 상품을 내놨다. '모던 단프라박스'는 두 가지로 사이즈로 기획됐으며 큰 사이즈(55X40X36cm)는 이사뿐만 아니라 창고에 짐을 보관할 때 사용하기 적당하다.
'접이식 수납함'(59X43X40cm)은 박스 안에 와이어가 내장돼 있어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다. 와이어의 내하중 무게가 약 18㎏으로 겨울철 옷도 충분히 보관할 수 있다. '트렁크 정리함'은 접어서 사용하는 뚜껑이 있는 수납함으로 이사가 끝난 다음에 물품을 정리할 때 사용하기 적당하다.
박스 테이프용품도 판매한다. '이삿짐 전용테이프'는 유리면·가구면 등에 부착해도 점착제가 잘 묻어나지 않고 인장강도가 높아 테이프가 쉽게 끊어지지 않아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이지 티어 투명테이프'는 가위나 칼 없이 손으로 쉽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박스테이프로 이삿짐이 많지 않은 1인 가구에서 사용하기 알맞은 상품이다. 또 사용방법이 간단해 이삿짐정리를 도와주는 '박스테이프 커터'도 있다.
이사를 앞두고 공구용품도 미리 준비하면 좋다. '공구 세트'는 펜치·십자드라이버·소형드라이버 등 가정에서 주로 사용하는 7가지 공구로 구성했다.
이 밖에 간단한 도장을 할 수 있는 페인트 용품도 준비했다. '벽면용 페인트'는 벽지·베란다·콘크리트를 2회 도장 기준으로 약 6㎡를 칠할 수 있다. 또 페인트 롤러·페인트 붓 등을 판매하고 있어 1인 가구에서도 손쉽게 실내 보수가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봄이 다가올수록 이사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며 "다이소 이사용품 기획전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알차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