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뤘던 해외여행 떠나요"…신세계TV쇼핑, 하와이 자유여행 상품 판매
대한한공 직항+와이키키 해변 숙소 2종 패키지 선봬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신세계TV쇼핑이 위드코로나 시행에 맞춰 해외여행 상품 판매를 재개하고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고객과 커플 고객을 위한 하와이 자유여행 상품 판매에 나선다.
신세계TV쇼핑은 이날 밤 9시 30분 모바일 방송 신세계TV쇼핑 라이브와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하와이 자유여행 에어텔' 상품 2종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한진관광과 손잡고 항공편과 숙소를 함께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패키지를 기획했다. 패키지는 대한한공&와이키키 리조트 패키지와 대한항공&쉐라톤 와이키키 리조트 패키지 오션 프론트 뷰 2종으로 구성된다. 모두 와이키키 해변 앞에 위치한 숙소이며 전 일정은 호텔 조식을 포함한다.
상품은 백신 접종 완료 후 다음달 1일부터 내년 3월 30일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하와이 현지 PCR(유전자증폭) 검사 예약과 가이드 동행 서비스를 포함하는 상품으로(검사비용 별도) 고객 이용 편의를 높였다. 추가 비용 없이 최대 1억원의 프리미엄 여행자 보험 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은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과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정우진 신세계TV쇼핑 미디어커머스 팀장은 "그간 코로나19로 미뤄왔던 신혼여행이나 커플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하와이 자유여행 상품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한 만큼 고객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