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도 주문 당일 배송"…에이블리, 빠른배송 서비스 '샥출발' 개시
평일 오후 6시 이전 주문 시 당일 상품 배송
- 이비슬 기자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에이블리는 주문 당일 상품을 출고하는 서비스 '샥출발'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샥출발은 평일 오후 6시 전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주문 당일에 바로 상품을 출고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다. 금요일 오후 6시 이후부터 주말 사이 주문한 상품은 직후 월요일에 출고한다.
빠른 배송 서비스 샥출발은 에이블리만의 스타일 커머스 전문 자체 풀필먼트 인프라를 활용한다. 에이블리는 6년 전부터 풀필먼트 센터를 설립해 24시간 운영하며 사입부터 상품 검수·포장·배송·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포함한 모든 절차를 관리하고 있다. 효율적인 재고 관리와 빠른 배송이 가능한 이유다.
샥출발 서비스는 애플리케이션(앱) 메인화면에서 샥출발 탭을 선택하거나 상품 리스트에서 샥출발 로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블리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할인 쿠폰 및 쇼핑 지원금 행사를 진행한다. 샥출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서비스 참여 고객 전원에게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쇼핑 지원금을 지급하기 위한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이번 샥출발 서비스를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에이블리 안에서 빠르게 상품을 받아 보며 만족도 높은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