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L7홍대, 'SNS명소' 루프탑 수영장 오픈 기념 패키지
3부제로 안전성 더해…프라이빗 카바나, 온수풀 운영도
- 강성규 기자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롯데호텔은 L7 홍대의 루프탑 수영장을 개장하고, 오픈 기념 '썸머 스플레쉬'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객실 1박, 조식 2인과 더불어 루프탑 수영장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60실 한정으로 L7 시그니처 비치백을 증정한다.
L7 홍대의 루프탑 수영장은 빌딩 숲 사이로 네온사인이 가득 퍼지는 홍대와 한강의 수려한 전경이 어우러진 SNS 인증샷의 명소다.
호텔의 꼭대기인 22층에 위치해 기존 호텔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의 여름철 대표 '핫 스폿'(Hot Spot)으로 손꼽힌다. 호텔 투숙객 중에서도 성인만 사용 가능해 여유도 누릴 수 있다.
특히 올해는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방식을 개편했다. 3부제를 도입해 이용시간을 나누고 1부당 최대 인원을 40여명으로 관리한다. 이와 더불어 선베드 간격을 넓히고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하는 등 철저한 위생 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라이빗 카바나를 마련하고 선선한 날씨에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온수풀을 운영한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 시 루프탑 수영장에서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미국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미르'(MiiR)의 텀블러를 증정한다.
sgk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