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 굿즈 드디어 나왔다"…CGV씨네샵, 네이버 쇼핑 통해 첫 선
문구류와 글라스·컵까지…총 10여종 26가지 상품
- 강성규 기자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국내 최초 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은 '심슨' 굿즈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캐릭터 '심슨'이 그려진 뱃지, 키링, 마그넷, 데스크매트 등 문구류부터 글라스세트, 글라스머그 등 컵류까지 총 10여 종 26가지 상품을 라이브 방송 시간에 한해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심슨 가족 캐릭터 각각의 특성이 잘 드러나는 다양한 문구류를 선보인다. 뱃지와 키링, 카드를 입체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팝업 카드와 돌리는 재미가 돋보이는 롤링 카드, 책상을 심슨 가족으로 풍성하게 채워줄 데스크매트, 포스터세트 등이다.
심슨 가족의 단란한 모습이 담긴 입체마그넷도 준비했다. 씨네샵에서 캐릭터별로 꾸준히 기획, 제작하고 있는 입체마그넷은 명함꽂이, 마스크걸이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컵류로는 해변을 즐기는 심슨 가족이 그려진 투명한 글라스세트, 심슨 가족 각각의 캐릭터별로 만나볼 수 있는 미니글라스를 선보인다. 성인 팬들을 위한 글라스머그도 준비했다. 글라스머그 속 맥주를 들고 있는 호머심슨의 모습을 따라 시원한 맥주 한잔을 원하는 성인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2일부터는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CGV 씨네샵 오프라인 매장인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다양한 심슨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CGV영등포, 여의도, 왕십리, 센텀시티, 천안터미널, 광교의 씨네샵 매장에서는 29일부터 구입 가능하다.
김나연 CGV 씨네샵 파트장은 "매번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씨네샵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심슨 굿즈를 씨네샵에서 최초로 공개하게 됐다"며 "국내에서 오랜 기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캐릭터 심슨을 씨네샵의 온·오프라인 정규 매장에서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gk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