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혼러닝족 겨냥 '써코니 엔돌핀 시프트' 출시

안정성과 러닝 효율 높인 러닝화 선봬

써코니 '엔돌핀 시프트'.ⓒ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ABC마트의 러닝 전문 브랜드 써코니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러닝화 '엔돌핀 시프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보다 안정적인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써코니는 강한 추진력·부드러운 쿠셔닝·높은 지지력 등 자체 기술을 적용한 러닝화로 전문 러너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다.

엔돌핀 시프트는 써코니만의 '스피드롤' 기술로 지속적인 반동감을 느끼며 추진력을 받을 수 있어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다. 앞발 경사각을 조절해 추진력을 받는 동안 고관절의 위치가 앞으로 향하도록 제작해 안정적인 자세로 러닝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탄성의 '파워런 쿠션'은 우수한 내구성·유연성·강한 온도 저항력을 지녀 장시간 러닝시에도 변함없는 쿠셔닝을 제공한다. 또 '폼 핏'은 인솔·탑솔·미드솔 3겹의 레이어창으로 발을 입체적으로 감싸줘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핏을 선사한다. 두꺼운 솔과 힐컵은 러닝 시 흔들리는 발을 단단하게 잡으며 지지력을 강화했다.

엔돌핀 시프트는 ABC마트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을 비롯해 그랜드스테이지 강남본점·코엑스몰점·부산광복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라이드 14', '킨바라 12' 등 다양한 러닝화를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써코니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상으로 자리 잡으며 비대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혼러닝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엔돌핀 시프트는 써코니만의 정교한 기술을 통해 완벽한 착화감을 선사해 러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