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카이와 함께한 BCC 컬렉션 화보 공개
아노락·트레이닝 셋업·카고 팬츠 등 라이프스타일 웨어 제안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블랙야크가 BCC(블랙야크 클라이빙 크루) 컬렉션의 모델 카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BCC 컬렉션은 클라이밍을 모티브로 한 라이프스타일 웨어다. 블랙야크는 BCC 컬렉션의 다양한 가능성을 전달하기 위해 최근 카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카이는 대세 아이템으로 부상한 아노락부터 다목적으로 착장이 가능한 기능성 트레이닝 셋업, 클라이밍 시 활용도가 높은 카고 팬츠 등 BCC 컬렉션 제품들을 활용한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여기에 특유의 분위기와 포즈로 클라이밍 크루들의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자유분방한 유스컬처가 담긴 BCC 컬렉션만의 고유 매력을 담아냈다. 또 실내 암장·자연 암장 및 스트릿 감성까지 경계를 넘나드는 클라이밍 모티브의 라이프스타일 패션을 선보였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스트릿 무드를 즐기는 MZ세대 영클라이머들이 BCC 컬렉션을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카이의 매력이 더해진 이번 화보를 스타일링 가이드로 참고해도 될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