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특급 콜라보"…아디다스X레고, 아이들 위한 협업 선봬

"스포츠와 놀이가 잠재력 이끌어낸다"…공통 철학 바탕

아디다스X레고 '밀크 매거진'ⓒ 뉴스1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와 완구 기업 사이 '특급 콜라보'가 펼쳐졌다.

아디다스는 레고그룹과 손잡고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컬렉션은 스포츠와 놀이가 아이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이끌어낸다는 양사의 공통적인 철학을 바탕으로 마련됐다.

'세상은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라는 콘셉트에 맞게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오감을 깨우는 컬러풀한 색감과 편안한 착용감의 의류와 신발로 구성했다. 아이들이 원하는 대로 자유로운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남녀 모두를 위한 유니섹스 제품으로 선보인다.

아이들의 취향과 활동성이 반영된 최적의 아이템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컬러 블록 디자인과 패턴이 돋보이는 아노락 자켓, 알록달록한 컬러의 빅로고 티셔츠,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하는 밴딩 팬츠, 발을 폭신하게 감싸주는 쿠션 소재와 신고 벗기 편리한 힐 탭이 적용된 운동화 등이다.

한편 아디다스는 레고코리아와 함께 2021년 새해맞이 특별한 콜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전개한다. 행사는 올해 12월 31일부터 내년 1월 17일까지이며, 회원 대상 선착순 2021명에게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또는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 제품 7만원 이상을 구매한 후 온라인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전세계인들에게 사랑받는 레고 그룹과의 이번 콜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레고 컬렉션을 올해 지속적으로 선보이게 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sgk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