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빼빼로데이 라이브방송 '백배로데이' 연다…"MD가 직접 언박싱"
CU 배달 이용권 1만원 선착순 할인 판매…"최대 100% 할인"
곰표·BYC·카트라이더·메가박스 등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도
- 최동현 기자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CU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라이브방송 '백배로데이'를 열고 곰표·BYC·카트라이더 등 20여 가지 협업 빼빼로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라이브방송(라방)은 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CU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방송된다. BGF리테일 상품기획자(MD)가 직접 CU의 빼빼로데이 기획 상품을 언박싱(Unboxing)하면서 구성과 특징을 소개하고,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먼저 언택트로 빼빼로 상품을 살 수 있는 'CU 배달 이용권' 1만원권을 6900장 선착순으로 11%(8900원)에서 최대 100%(0원) 파격 할인한다.
업종과 브랜드 경계를 넘나드는 협업 상품도 대거 준비했다. CU는 언더웨어 업체 BYC와 협업한 'BYC 빼빼로 패키지'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런닝, 빨간 내복 등 BYC 대표 의류를 패키지에 포함했다. BYC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1% 할인쿠폰과 핫팩도 동봉됐다.
메가박스와 콜라보한 'CU 메가박스 빼빼로 쇼핑백'에는 3종류 빼빼로와 메가박스 영화 2000원 할인 쿠폰이 담겼다. 'CU 메가박스 종합선물세트'를 사면 인기 과자와 메가박스 팝콘(레귤러 사이즈) 교환권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카트라이더 빼빼로', '곰표 빼빼로', 위메프오 빼빼로' 등 다양한 기획상품이 마련됐다. 카트라이더 빼빼로에는 인기 캐릭터 미니 등신대와 캐릭터 자석이, 곰표 빼빼로에는 브랜드 캐릭터 '표곰이' 굿즈가 들어있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CU는 라방, 택배, 배달앱 등 언택트 채널을 통해 코로나 상황에도 고객들이 안전하게 마음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 속에 고객들에게 작은 일상 속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ongchoi8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