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집콕' 운동 열풍에 '홈트레이닝 용품' 선봬
요가매트부터 혈액순환 돕는 요가링 등 신제품 출시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안다르가 '홈트레이닝족'을 겨냥한 관련 용품을 선보인다.
13일 안다르에 따르면 우선 소재와 두께를 달리한 3가지 종류의 요가매트를 출시한다. 먼저 지난해부터 인기리에 판매중인 '릴렉스 에어라이트 요가매트'는 스크래치 및 오염에 강해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실외 운동 시에도 유용한 제품이다. 4㎜ 두께로 우수한 탄성력과 다양한 동작에도 매트가 밀리는 현상이 없어 기본 매트로 인기를 얻고 있다.
'릴렉스 에어소프트 요가매트'는 8㎜로 두께를 더 강화했다. 운동 초보자 또는 폭신하고 두꺼운 두께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제작됐으며, 앞면의 중심선은 초보자들이 쉽고 정확하게 균형 잡힌 자세를 취하도록 돕는다.
5㎜ 두께의 매트인 '릴렉스 에어바운스 요가매트'는 중급 이상의 수련자를 위한 제품이다. 매트의 바닥면을 천연고무로 제작해 고난도 동작 수행시에도 매트가 밀리지 않고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다.
마사지·스트레칭이 가능한 다양한 릴렉스 컬렉션 제품도 선보인다. 매트 정리와 스트레칭 도구로 활용할 수 있는 매트 스트랩을 비롯해 릴렉스 마사지 스틱·릴렉스 마사지 싱글볼·릴렉스 마사지 듀얼볼·릴렉스 요가링까지 손쉽게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돕는 보디케어 용품이다.
이 밖에 흐트러진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고 근력을 강화하는 릴렉스 짐볼과 릴렉스 웨이트볼도 출시했다. 1㎏의 웨이트볼을 이용하면 쉽게 운동강도를 높일 수 있고, 근력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또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로 제작돼 떨어뜨려도 안전하다.
안다르 관계자는 "운동 강도와 원하는 보디케어 방법에 따라 용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상 홈트레이닝 용품을 선보인다"며 "안다르 릴렉스 컬렉션과 함께 효과적인 홈트레이닝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