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치백 받아가세요"…'30주년' 마몽드,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 실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 구입시 OiOi 런치백 증정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가 론칭 30주년을 맞아 한정판 런치백을 증정하는 '레드 세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마몽드의 대표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 본품 구입 시 선착순으로 런치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런치백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이자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OiOi'(오아이오아이)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마몽드는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브랜드 론칭 당시 슬로건이었던 '나의 삶은 나의 것'(Ma vie a moi)이라는 불어 문구를 가방에 새겼다.
레드 세럼 구매 시 런치백을 한정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은 오는 28일까지 일주일 간 G마켓 기획전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기획전 제품인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석류 꽃과 열매의 생즙을 압착방식으로 추출한 브랜드 대표 항산화 에센스이다.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6개월만에 100억 판매, 1년만에 50만병 판매를 돌파하고 아리따움 2030 고객 기준 세럼 판매 1위를 달성하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