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 100% 국내산 정육·가슴살 활용 신메뉴 출시

신제품 79깡정 7900원, 89콘치즈 8900원 착한 가격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어 가고 있는 가운데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코로나 극복을 위한 가맹점 지원 착한프랜차이즈를 인증받은 치킨마루가 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치킨마루의 신메뉴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강정 소스와 함께 버무려 낸 ‘79깡정’, 콘치즈 소스에 치즈시즈닝을 더해 단짠단짠을 완성하는 ‘89콘치즈’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메뉴는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7900원, 8900원의 놀라운 가격으로 제공된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국내산 닭고기 사용을 원칙으로 싸고 맛있으며 품질 좋은 치킨을 만든다는 경영 철학을 담았다”며 “현재 많은 치킨 프랜차이즈들이 원가절감 등을 이유로 외국산(브라질 등) 냉동육을 사용하고 있지만 치킨마루는 본사의 이윤을 최소화해 높은 품질의 신메뉴를 저렴하게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세계 최대 닭고기 수출국으로 알려진 브라질 정육 공장이 코로나19 주요 전파원으로 확인되면서 수입 닭고기에 대한 이슈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 역시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며 “순살치킨은 청소년 등 아이들이 선호하는 제품인 만큼 원산지를 반드시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앞으로도 치킨마루는 국내산 닭고기만을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높은 품질의 치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뉴스1

한편 치킨마루는 지난 15년 동안 국내산 닭고기만을 취급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해야 한다는 경영 이념으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치킨마루 매장 및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마다 ‘치킨마루 3000원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