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여행,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하는 마일포스트 N서울타워 관광 기념품
남산의 밤낮을 특색 있게 그려낸 마일포스트 미니 초콜릿 세트 인기
- 김수정 기자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N서울타워는 대한민국의 수도를 한눈에 담아내며 수많은 국내외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는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명소로 손꼽힌다. 특히 N서울타워를 방문한 외국인들이 기념품을 구매하거나, 사진을 촬영하며 한국을 기념하는 모습은 우리에게 익숙한 풍경이다.
N서울타워는 찾아가는 방법부터 관광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남산순환버스를 타고 가거나, 남산 성곽길이나 둘레길을 따라 도보로 오르는 방법, 케이블카를 이용해 올라가는 방법 등 이동수단에 따라 모두 색다른 풍경과 추억을 선사한다.
각자의 방식으로 타워에 방문한 관광객들은 이곳을 떠나기 전 N서울타워 기프트샵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담아낼 기념품을 구매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곳 기프트샵에서 최근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마일포스트가 제작한 N서울타워 미니 초콜릿 세트다.
마일포스트의 미니 초콜릿 세트는 N서울타워의 특색있는 매력을 낮과 밤 2가지 패키지 디자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과 남산을 찾은 국내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외국인 친구를 위한 기념 선물을 구매하는 내국인의 비중도 높다.
도시 기념품을 디자인 및 제작하는 마일포스트는 관광객에게 소중한 여행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적으로 창립한 이래 다양한 도시 기념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미니 초콜릿 세트 또한 N서울타워에서만 볼 수 있는 주변 풍경을 다양한 색감으로 담아내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제품은 한 세트에 총 12개로 구성된 카카오함량 56.5%의 다크초콜릿을 담고 있는데, 높은 퀄리티로 제작된 패키지 덕분에 초콜릿 제품을 모두 먹은 뒤엔 패키지 상자를 보관해 전시 목적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마일포스트 미니 초콜릿 세트는 N서울타워 단독 출시된 제품으로 타워 광장 5층, 전망대 1층 N기프트 또는 5층 타워기프트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마일포스트 관계자는 “N서울타워 미니 초콜릿 세트는 남산의 매력을 특색 있게 그려내 해외 관광객이나 유학생을 위한 기념 선물로 오프라인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초콜릿이 담겨있어 취향을 타지 않는 선물이라는 점도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nohs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